'동상이몽2' 강남과 이상화가 동상이몽2에서 결혼 스토리를 대공개했다.
30일 방송된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강남-이상화 예비 부부와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화와의 10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스튜디오에 첫 출연한 강남은 이상화와 '동상이몽'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여기 김명하 피디라고 있다. 정글에서 같이 했던 친구인데 그 친구가 우리를 이어지게 만드는 역할을 크게 했다. 그 친구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남은 '동상이몽'을 촬영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으로 스킨십을 꼽았는데.....
자연스럽게 하면 방송에 나갈 수가 없다는 것. 이를 들은 출연진이 야유하자, 강남은 "그런 게 아니다. 손 잡는 것도 어색해진다. 사실 촬영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해명했다.
MC들은 이상화에게 반한 포인트를 질문했다. 김구라가 "성격적으로 반한 포인트가 뭐냐"면서 최고 매력 세 가지를 묻자, 강남은 "귀엽다.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럽다"고 곧장 답했고 이어 "이런 얘기를 하면 두세 시간 주세요"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남은 인터뷰하는 이상화를 지켜보며 "평소에는 애교도 많고 되게 귀엽고 죽겠어요"라며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강남이 "이뻐 죽겄어요"라고 말하자, 이상화는 "오빠가 더 귀여워요"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
뭐가 그렇게 귀엽냐고 질문에 강남은 "(이상화가) 헤헤 하고 웃을 때가 있다. 주름이 생기고 되게 순진하게 웃을 때. 막 미칠 것 같아요"라고 답했고 이상화는 "저는 눈. 오빠 눈이 너무 예뻐요"라고 말했다.
이어 강남과 이상화가 '정글의 법칙'으로 이어진 첫 만남을 고백했고, 강남은 "정글에서 걷고 있는 뒷모습을 보고 뭔가 결혼하겠다 싶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래켰다.
이상화가 정글 속에서 리드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는 것이다.
그러자 윤상현은 "너도 뒷모습이야? 나도 뒷모습 보고 결혼한 거야"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화는 초반의 만남을 회상하며 "오빠가 되게 조심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이 "나라의 보물이라서"라고 이유를 말하자, 이상화는 "너무 답답해서 제가 얘기했다. 나는 오빠한테 호감이 있다. 오빠는 어떻게 생각하냐. 지금까지 이렇게 만난 걸 보면 모르겠냐 얘기했다"고 고백했다.
또 이상화는 결혼을 빨리 선택한 이유에 "혼전 임신은 아닙니다. 저희 둘이 너무 좋았고 행복하게 살아보고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확실히 전했고힘들었던 2018년을 함께해준 강남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상화가 "힘들었으니까 이제 저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 오빠랑 같이"라고 고백하자, 강남은 "이제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백세시대지 않냐. 이제 70년 동안 힘들었던 걸 메꾸려고 결혼한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 강남-이상화 편에서는 결혼 한 달 전의 모습이 담겼다. 강남은 이상화에 '깜짝 패디큐어 프러포즈'를 할 계획을 세웠다.
강남은 "(이상화가) 꾸밀 수 있는 데가 손톱밖에 없다. 되게 좋아한다. 네일아트하는 거"라며 패디큐어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는데.
그 후 강남이 손편지를 쓰는 사이 이상화가 예상보다 빠르게 집에 도착했고 강남은 급히 집을 치우고 강아지 강북이로 이상화의 시선을 교란시키려 했다.
강북이는 평소 좋아하던 이상화에 신나게 달려들었고, 주인인 강남조차 본 체 만 체했다. 강남은 "네가 이러니까 태진아 쌤한테 들켰지"라고 투덜거렸다.
그러면서 "예전에 태진아쌤이랑 촬영이 있었을 때 상화가 온 적이 있다. 강북이가 태진아 쌤은 막 죽이려고 했다. 물어 뜯으려고 했다. 근데 상화씨한테는 막 보자마자 안아달라 하니까 태진아 쌤이 눈치를 채신 거다"라고 비밀 연애를 발각 당한 이야기를 얘기했다.
이어 강남과 이상화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집 데이트가 그려졌고 이상화는 강남의 얼굴에 화장품을 발라주면서도, 밀린 설거지를 대신 해주면서도 "귀여워. 왜 이렇게 귀엽냐"를 연발했다.
이에 강남도 질 세라 "귀여워"를 연발하며 달달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조현재가 '맨즈헬스' 표지 모델이라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박민정은 LED마스크를 사용한 채 조현재를 지켜봤다. 이는 조현재가 냉장고를 뒤졌기 때문.
박민정이 "지켜보고 있다. 다 보이거든?"이라고 말하자, 김구라가 "저러고 지켜보니까 섬뜩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박민정-조현재 부부는 소속사 이사님을 만나러 향했고 조현재는 취향저격 외식 메뉴에 눈을 초롱초롱 뜨며 반겼지만, 이는 모두 박민정과 소속사의 함정이었던 것.
박민정은 소속사에서 '맨즈헬스' 잡지 표지 모델 제의가 들어왔다면서 조현재를 설득할 계획을 실행했다.
조현재는 이 사실을 까맣게 모른 채 "이렇게 푸짐하게 시키니까 너무 좋다", "무슨 생일 같아, 나"라며 행복해했으나..
이후 소속사 이사가 조현재에 "미국 스타일의 매거진. 남자들의 로망이다. 남성미와 건강미를 보여줄 수 있는 '맨즈헬스'라고 화보 촬영이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박민정이 이사의 말을 거들자, 조현재는 "와이프랑 짠 거야, 형?"이라며 당혹했고, 이를 보던 김구라는 "이제 눈치 챈 거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 2부의 시청률은전국 가구 기준(이하 동일) 각각 5.6%, 5.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4.2%, 5.5% 보다 각각 1.4%P 상승하거나, 0.4%P 하락한 수치지만, 합산 평균 시청률은 상승한 것이다.
경기도 화성시 양돈농가, 아프리카돼지열병 음성 판정
경기도 화성시에서 접수됐던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의심 신고가 음성으로 확인됐다. 경기도 화성시에서 접수됐던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 신고는 음성으로 판정됐다. (사진=매일안전신문 DB)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달 30일 화성시 ...
www.peoplesafe.co.kr
서울시 어린이 병원, 국내 최초 ‘장애어린이 환자 권리 장전’ 제정
서울시 어린이병원이 국내최초 \'장애인어린이 환자 권리 장전\'을 제정했다=서울시 제공 장애어린이들이 차별받지 않고 치료받을 수 있도록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국내 최초의 ‘장애어린이 환자 권리 장전’...
www.peoplesafe.co.kr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COUPANG
www.coupang.com
Apple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