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이선균 김남길 고규필 김민식 이상엽 첫방송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시베리아 횡단 여행을 시작하는 절친들(이선균·김남길·고규필·김민식·이상엽)의 모습이 26일 첫방송됐다.

가장 먼저 제작진과 만남을 가진 이선균, 여행 전후로 촬영 스케줄이 꽉 차 있는 이선균은 "(여행에) 대본 가져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 횡단 소요 시간만 146시간. 이선균은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싶다는 생각 보다는 힘들겠다 싶었다.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꼽는 줄 몰랐다. 기차에서 뭘 해야 할지, 기차에 계속 앉아 있어야 하지 않나"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의사소통부터 핸드폰 사용 유무, 화장실 이용 등 모든 것들이 걱정거리였다.



"결혼 후 남자들끼리 여행은 힘들다"던 이선균은 "하정우랑 하와이를 한 번 간 적이 있다"고 전했다. 하정우가 주도하는 걷기 학교에 참여했다고. 이선균은 "내가 나가고 그 자리에 남길이가 들어갔다. 남길이 성격이 좋아서 여행을 제안했는데 너무 고맙게도 낚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균의 섭외로 시베리아 횡단 여행에 참여하게 된 김남길은 "다녀온 사람들이 다들 힘들다고 하던데 나는 안 힘들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기차 탄다는 것 자체가 좋아서 (이선균의 제안을) 수락했다. 평소 여행을 즐기는데 서른 한 살부터 '시베리아 횡단 여행'이 버킷리스트였다"며 설레어했다.

이어 "이선균 형과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는데 친해진 건 1년 정도 됐다"며 "아빠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이선균 역시 "김남길과 첫 만남부터 통했다. 결이 맞는 느낌이었다"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김남길과) 더 친해지고 싶어서 여행을 제안한 것도 있다"고 털어놨다.

김남길은 "나와 선균이 형 둘이서만 가면 내가 혼자 다 해야 한다. 짐을 나눠줄 친구들이 필요했다"며 웃었다. 여행에 동참한 이들은 배우 김민식, 고규필, 이상엽으로 모두 절친한 사이다. 

2016년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선균과 이상엽.

이선균은 "드라마 끝나고 이상엽이 일주일 동안 우리집에서 지냈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둘이서 영화 '라라랜드'도 봤다"며 남다른 친분을 밝혔고 이상엽 역시 "(이선균이) 친형 같았다. 촬영 끝나면 늘 같이 술을 마셨다"고 말했다. 이상엽은 이어 "막내 역할을 오랜만에 한다. 5일차에 합류하게 되는데 형들 잘 챙기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5일차에 합류할 이상엽 제외, 설렘을 안고 공항에서 만난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 고규필은 커다란 베낭과 함께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다. 

시베리아 횡단의 시작점인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에 도착한 네 사람. 김민식은 지하 1층 장거리 노선 티켓 창구에서 4명분의 티켓을 구매했다. 

더위와 무거운 가방 때문에 피곤함이 배가됐는데...

짐 보관소에서 짐을 맡기려던 찰나, 직원이 "NO"를 외쳤다. 선착순 수량 제한으로 보관할 수 있는 수칙 때문에 이들의 짐을 맡길 자리가 부족했던 것.

오랜 기다림 끝에 짐을 맡기고 밖으로 나온 네 사람은 남은 시간까지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

블라디보스톡 여행의 중심지 아르바트 거리를 지나 해양공원으로 향한 네 사람은 곰새우, 독도새우, 킹크랩 라면, 킹크랩을 주문했다. 

김민식과 김남길이 수소문해 사온 맥주까지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한 상 가득 차려졌다. 비주얼부터 맛까지 감탄의 연속이었다. 해외에서 음식 잘 못 먹는다던 고규필 역시 대만족했다.

여행을 하면서 마주하게 될 낯선 여행자들을 위한 소소한 선물을 사기 위해 전투식량, 깻잎, 볶음김치 등 다양한 음식을 미리 준비해온 네 사람은 편의점으로 향했다. 

드디어 기차역에 어둠이 내리고 열차 출발 시각(오후 9시 30분)이 다가왔다.

이때, 예기치 못한 비상사태가 발생.

김민식이 보관하고 있던 열차 티켓이 사라진 것. 네 명 모두의 가방을 모두 뒤졌지만 티켓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고 김민식은 다급한 마음으로 역사 대합실로 되돌아갔다.

이때 이선균이 숨겨뒀던 티켓을 꺼냈다. 이선균과 김남길이 계획한 몰래카메라였다. 이후에도 명품 연기력을 이용한 몰래카메라가 이어졌고, 이선균은 "12일 동안 아무도 믿지 말라"며 몰카 중독의 서막을 알렸다. 

절친들의 파란만장 여행기 사이사이 시베리아 횡단 열차 티켓 예약부터 열차 량 번호, 티켓 정보 확인 등 알찬 꿀팁이 공개됐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폐쇄된 공간 속 폭염과 지루함을 견디기 위한 절친들의 다양한 노력이 그려지기도. 더불어 정차역에서 김남길이 사라진 긴급상황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tvN '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전동킥보드 화재 주의, 과충전시 위험성↑

지난 12일 광주 광산구 킥보드 화재 현장 (사진=소방청 제공) 지난 12일 광주 광산구 킥보드 화재 현장서 타고 남은 킥보드 (사진=소방청 제공) 소방청은 최근 전동킥보드(퍼스널모빌리티) 배터리 충전 중에 화재가 발생하고 ...

www.peoplesafe.co.kr

 

 

인천 강화군서 돼지열병 확진 판정...국내 9번째 사례

인천 강화군에서 27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추가 확진됐다. 이로써 국내 ASF 확진 사례는 9건으로 늘었다. 인천 강화군에서 국내 9번째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진 판정이 나왔다. (사진=매일안전신문 DB) 27일 농림축산...

www.peoplesafe.co.kr

 

 

 

코코도르 NEW 디퓨저 200ml 2개 + 섬유스틱 10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데코원 쁘리엘르 델라카페트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