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설리 죽음...매니저가 신고, 자택서 숨진채 발견됐다

걸그룹 에프엑스(f(x)) 출신 배우 설리(본명 최진리)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는 이날 오후 3시21분쯤 설리가 수정구 심곡동의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신고를 접수 받고 현장으로 출동해 사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매니저는 사건 전날 오후 6시30분 경 설리와 마지막 통화 후 연락이 닿지 않아 거주지로 방문, 현장을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악플러들에 의해 평소에도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주변 관계자들의 증언을 확보하고 현장 감식 등의 수사를 진행 중이다.

2009년 에프엑스로 데뷔한 설리는 2014년 악성 댓글과 루머로 고통을 호소하며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가 이듬해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팀에서 탈퇴했다.  

앞서 최근 설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노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에 설리는 '라이브 방송서 일부 신체가 노출된 것은 지나친 수준' 등 많은 쓴소리와 악플을 받았다.

 

 

 

등산로 보다 초지에 더 많은 야생진드기 발견..,야외활동 시 주의

야생진드기 이미지= shutterstock 잡목림, 등산로 보다 초지에서 더 많은 야생진드기가 서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11일 인천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올해 야생진드기 감시결과 초지에서 많은 야생진드기가 서식하는 것으로 ...

www.peoplesafe.co.kr

 

 

식약처, '덜달게/덜짜게 건강한 일주일 캠페인' 실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덜달게/덜짜게 건강한 일주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덜달게/덜짜게 건강한 일주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나트...

www.peoplesafe.co.kr

 

 

 

머머다 여성 무스탕 덤블 양털 뽀글이 롱코트 자켓03 XXD03 582154739350_30Wl

COUPANG

www.coupang.com

 

 

 

제이민 베이직 데일리 사파리 자켓 여성 야상자켓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