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배우 수현 12월 결혼, 상대는 위워크 대표 차민근

배우 수현이 12월에 위워크 대표 차민근과 결혼한다.

수현은 차민근과 8월 연인 관계임을 공식화했으며, 남친 차민근은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이다.

한 보도매체는 수현이 차민근 대표와 12월 결혼에 골인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수현의 소속기획사인 문화창고는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수현과 차민근 대표는 지난 8월 말 교제설이 보도된 직후 연인 사이임을 당당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올해 초 미래를 기약하는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대목은 이젠 ‘예비 남편’이 된 차민근씨의 이력인데, 서울과 부산 등에 무려 20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로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어린 시절 미국으로 입양된 그의 미국이름은 매튜 샴파인으로, 2007년 생모와 극적으로 재회하며 차민근이란 이름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12월의 신부가 된 수현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잇달아 출연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구체적으로 수현은 글로벌 OTT 서비스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마르코 폴로'를 통해 해외 무대에 진출한 이후 2015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7년 ‘다크타워:희망의 탑’, 지난 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주요 배역을 맡아왔다.

현재 그녀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130억 규모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를 촬영 중이다. 

한편, 수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35살이며, 차민근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살이다. 두사람의 나이차는 3살차이다.

 

 

 

서울시, 내년부터 ‘시민안전보험’ 도입...최대 1천만원 지급

내년부터 '서울시 시민안전보험'이 시행된다. (이미지=Pixabay) 재난·안전사고 등 예상치 못한 사고로 피해를 본 시민들을 위한 제도적 장치가 마련됐다. 서울시는 각종 안전사고 발생으로 인해 피해를 당한 시민...

www.peoplesafe.co.kr

 

이낙연 국무총리, 제18호 태풍 미탁 피해 및 ASF 방역상황 점검을 위한 관계장관회의 주재

이낙연 국무총리가 4일 세종 어진동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태풍피해점검 및 ASF방역 관련 대책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 국무조정실 제공 오늘(4일) 오전 7시 30분경 이낙연 국무총리는 정부세종청사 중앙재난안전상황실에서 제1...

www.peoplesafe.co.kr

 

 

 

온더리버 블랙라벨 플리츠 롱 스커트

COUPANG

www.coupang.com

 

 

제이민 스트라이프 셔츠 롱 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