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서효림 ♥ 김수미 아들 열애 중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배우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과 열애설을 인정하며 1월 결혼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23일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게 맞다.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현재 서효림과 김수미는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 중이며  2017년 MBC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서효림은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나도, 꽃!'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군의 태양' '끝없는 사랑' '미녀 공심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등에 출연하면서 연기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어린이용 승용 왜건 일부 제품, ‘안전 기준 미달‘

어린이용 승용 왜건 일부 제품이 경사로에서 넘어지는 등 안전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승용 왜건 7개 브랜드 제품 대상으로 주행 내구성, 구조적 안전성, 유해물질 함유량 및 용출량, 섬유 품질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시험 결과 모든 제품이 유해물질 함유 및 용출량, 섬유 품질은 이상 없었다. 다만, 주행 내구성은 제품 간 차이가 있었고, 일부 제품은 경사로에서

www.peoplesafe.kr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