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유퀴즈온더블럭' 나영석PD 40억 연봉설 언급 "돈 좀 받았어요"

나영석 PD가 본인의 연봉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23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나영석 연봉'이란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그 이유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나영석 연봉이 언급했기 때문이다.

tvN 사옥에서 유재석, 조세호는 나영석PD를 우연히 만났다. 유재석은 그에게 화제를 모았던 '나영석 40억 연봉설'에 대해 질문했다.

나영석 PD는 잠시 당황했지만 웃으며 "돈 좀 받았어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그게 연봉은 아닌데 민망하더라. 그 날 기사가 나고 뭐라 얘기하기가 민망했다"고 말했다.

실제 지난 4월 발표된 CJ그룹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나영석 PD의 연봉은 37억2500만원이다. 이 중 급여가 2억1500만원, 상여는 35억1000만원이다. 그리고 거기에 각종 보너스 형식의 상여금까지 총 40억 7600만원을 받았다.

 

나영석 PD는 이날 공통 질문인  '내 삶에 영향을 준 대중문화 스타'에 대해 강호동을 뽑았다.

그러면서 나영석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강호동에게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최근 '신서유기7' 촬영을 위해 묘한이로 분장하고 코끼리 코를 도는 강호동을 보면서 '대단한 사람이 대단한 게 아니라, 꾸준한 사람이 대단하다'는 걸 느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 조세호는 방송국이 모여있는 상암동에서 방송 종사자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김태호에게 전화했다. 김태호는 유재석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유재석이 자신의 인생에 영향을 준 대중문화 스타라며, 조연출 시절에 유재석이 출연한 '동거동락' '공포의 쿵쿵따' 같은 예능을 보며 피로를 잊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경기도, 보행 안전 위협하는 이동편의·교통안전 시설 ‘4,956건‘ 적발

경기도 내 이동편의 시설과 교통안전 시설 상당수가 기준에 맞지 않거나 파손된 채 방치돼 보행 안전을 위협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경기도가 도내 다중이용건축물 주변 도로 대상 안전 관리 실태를 감사해 위반 사례 4,956건을 적발했다. (사진=매일안전신문 DB)22일 경기도는 도내 다중이용건축물 주변 도로를 대상으로 보행환경 안전 관리 실태를 감사해 4,956건의 위반 사례를 적발했다고 밝혔다.경기도는 지난달 2일부터 27일까지 시민감사관 20

www.peoplesafe.kr

 

 

어린이용 승용 왜건 일부 제품, ‘안전 기준 미달‘

어린이용 승용 왜건 일부 제품이 경사로에서 넘어지는 등 안전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승용 왜건 7개 브랜드 제품 대상으로 주행 내구성, 구조적 안전성, 유해물질 함유량 및 용출량, 섬유 품질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시험 결과 모든 제품이 유해물질 함유 및 용출량, 섬유 품질은 이상 없었다. 다만, 주행 내구성은 제품 간 차이가 있었고, 일부 제품은 경사로에서

www.peoplesafe.kr

 

 

 

쿠팡 브랜드 - 코멧 코팅 논슬립 옷걸이

COUPANG

www.coupang.com

 

 

허니샵 풀커버링 먼지 없는 화장품 정리대 정리함 보관함 진공 포장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