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에 다이아 초호화 프로포즈...

쇼핑몰 대표이자 유명 SNS 인플루언서(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들에게 영향이 큰 사람)인 박현선이 자신의 SNS에 연인 이필립에게 청혼을 받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연인에게 청혼 받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회색 슈트를 입은 이필립이 하얀 원피스를 입고 있는 박현선 앞에 무릎을 끓고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박현선은 이필립으로부터 받은 다이아 반지를 여러 번 공개했다. 셀카에서 손을 들고 사진을 찍기도 하고 여러 가지 배경을 바탕으로 손만 찍어 올리기도 했다.

프로포즈 사진과 함께 박현선은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 완전 서프라이즈”라는 글도 게재했다.

이어 박현선은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는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며 “Will you merry me? yes”라고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해 12월초 두사람이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가 났었다. 

한편, 이필립의 연인 박현선은 기업가 겸 발레리나로 과거 온 스타일 ‘하우투 핏’, 패션엔 ‘스타일 배틀로얄 톱 CEO2’에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는 1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또 쇼핑몰과 화장품브랜드를 운영 중인 박현선은 주로 3~40대들이 이용하는 기초화장품 '라비앙'을 런칭해 2018년 연 매출 100억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이필립은 글로벌 IT기업 STG 이수동 회장의 아들로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다. 이후 미국보스턴대를 졸업한 후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공학석사를 받았다. 최근에는 배우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단백질 풍부한 ‘아메리카왕거저리 유충’ 새로운 식품원료 인정

슈퍼 밀웜이라 불리는 아메리카왕거저리 유충이 새로운 식품원료로 인정받았다.(사진=식약처 제공)일명 ‘슈퍼 밀웜’이라고 불리는 곤충 ‘아메리카왕거저리 유충’이 새로운 식품원료로 인정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농촌진흥청은 16일 ‘아메리카왕거저리 유충’이 식용곤충의 하나로 새로운 식품원료 인정을 받아 먹거리로 사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아메리카왕거저리 유충’은 식용곤충인 ‘갈색거저리 유충’과 동일한 딱정

www.peoplesafe.kr

 

 

설 명절 귀경길 교통사고 조심...평소보다 15% 더 많이 발생

최근 5년간 설연휴 교통사고 현황(출처: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분석시스템 / 그래프:매일안전신문)설 연휴 전날이 평소보다 교통사고가 더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분석돼 행정안전부는 귀경길 교통안전에 대하여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16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최근 5년동안 설 명절 전후에 발생한 교통사고는 총 1만2149건건으로 인명피해는 2만1122명(사망 260명, 부상 2만862명)이다.  연휴 시작 전날 발생한 교통사

www.peoplesafe.kr

 

 

 

[사전예약] LG전자 2020 그램 노트북 17Z90N-VA76K (I7-1065G7 43.1cm WIN10)

COUPANG

www.coupang.com

 

 

[사전예약] LG전자 2020 터치그램 노트북 14T90N-VA70K (I7-10510U 35.5cm WIN10 home)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