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개그맨 김경진, 6월에 결혼...예비신부는 모델 전수민

모델 전수민과 개그맨 김경진이 결혼소식을 전했다.

전수민 소속사 몰프 측은 25일 “전수민이 오는 6월 27일 김경진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식 날짜는 6월 27일이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될 수도 있다.

모델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모델로 데뷔했으며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워크 런웨이에 서며 이름을 알렸다.

개그맨 김경진은 2007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독특한 캐릭터와 재밌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9년 MBC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탔으며 가수로도 활동한 바 있다. 또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뽐내기도 했다. 최근에는 ‘김경진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호반산업·CJ대한통운·대보건설서 1월 한달간 사망사고 1건씩 발생

[매일안전신문=강수진 기자] 지난달 호반산업·CJ대한통운·대보건설 3개 건설사에서 사망사고 3건이 발생함에 따라 국토교통부가 해당 건설사를 대상으로 불시 특별점검을 시행한다. 25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1월 사망사고 발생 건설사 명단’에 따르면 호반산업·CJ대한통운·대보건설 3개 건설사에서 사고사망자 3명이 발생했다. 호반산업은 지난달 21일 &lsquo

www.peoplesafe.kr

 

 

"#힘내라 대구" 전국서 온정의 손길.....‘대구 코로나‘ 이어 ‘최대한 봉쇄정책‘에 비판 목소리

[매일안전신문=신윤희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집중해 발생하는 대구·경북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을 위한 성금과 물품도 답지하는 등 위기상황에서 서로 돕는 시민의식이 빛을 발휘하고 있다. 가짜뉴스나 악플로 대구·경북 시민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일부 인사의 언행을 지적하는 목소리도 높다. 25일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

www.peoplesafe.kr

 

 

농심 신라면

COUPANG

www.coupang.com

 

 

농심 육개장사발면 86gx24개(한박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