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이연희,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6월 2일 결혼!!

배우 이연희가 6월의 신부가 된다.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연희의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북을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연희도 이날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연희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연희는 팬들에게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연희는 1988년생으로 올해 32세이다.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 대상으로 차지했으며 이후 드라마 ‘해신’, ‘에덴의 동쪽’,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다시만난세계’,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원본기사]

 

배우 이연희, 6월 2일 결혼 ‘깜짝 발표’...예비신랑은 비연예인 - 매일안전신문

[매일안전신문] 배우 이연희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소속사에 따르면 이연

www.idsn.co.kr

 

 

이태원 아이돌 목격담은 ‘허위사실’...코로나 관련 루머로 고통받는 연예인들 - 매일안전신문

[매일안전신문] 최근 인기 아이돌 2명이 이태원 바를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상에 퍼지면서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무차별 비난을 받았다. 그러나 해당 목격담은 “가짜뉴스”인 것으로 드��

www.idsn.co.kr

 

 

 

라라콩 [커플잠옷] 체크숙면바지 (7Color)

COUPANG

www.coupang.com

 

 

민트코코아 커플용 투투로망 잠옷세트

COUPANG

www.coupang.com